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는

파주 스트레이 키즈 뮤비촬영지 역대급 사이즈 해브펀 카페

by lululallal 2022. 12. 29.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도 파주의 아주 유명한 대형 찜질방 금강산 랜드를 아시나요? 각지에서 고속버스를 대절해서 올만큼 유명한 곳이었는데 작년 5월 즈음 금강산랜드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채 대형 카페로 옷 갈아입고 스트레이 키즈의 뮤비 현장으로 유명세를 탄 재미난 곳이 있어 소개할까 합니다.

 

 

 

 

1. 금강산 랜드의 새 이름 해브펀 카페&베이커리

기차 월롱역에 위치한 해브펀 카페의 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월룽면 도감로 130번으로 예전 금강산 랜드라는 이름으로 오랜 시간 사우나, 워터파크, 골프장으로 알려진 곳이었었죠. 현재는 그때 그 실내 시설을 활용한 베이커리 카페로 탈바꿈하면서 즐거움이 모토인 해브펀 그린으로 바뀌었습니다. 워터 파크였던 만큼 규모가 정말 대단히 큽니다. 실내좌석도 크게 3군데로 나뉘어 각각의 인테리어를 다른 테마로 꾸며 취향에 맞게 앉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예전에는 노천탕이었을 야외 공간에도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게 준비해 두었습니다.

 

이곳은 공간이 워낙 넓다 보니 단체 파티를 위한 별도의 공간도 같이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주차장 완비되었고 대관료는 무료라고 합니다. 예약문의는 031 949 6565 마케팅팀 또는 lg/ @havefun_paju으로 문의가능합니다.  대관서비스로는 수입맥주와 백립순살치킨 한치 등의 안주류, 음료와 베이커리등의 먹거리와 다트, 젠가, 골프 연습장과 스크린 골프장등의 놀거리, 야외 분수대와 카페 포토존, 무릎담요 등의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2. 해브펀그린 베이커리와 커피에 대하여

음료와 브런치의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한 대로 가격이 착하지만은 않죠. 커피는 볶은 견과류와 다크쵸코등의 크리미한풍미를 가진 금강산 블랜드콩을 선택해서 마셨는데 역시 풍미 가득했습니다. 하지만 브런치는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스타일로 so so 했던 걸로, 하지만 비쌌다는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머랭쿠키와 같은 디저트와 다양한 해브펀 차와 커피콩등도 머그컵등과 같이 구매할 수 있게 준비해 두었습니다. 한 가지 특이점은 커피점토로 만든 커피연필(3.0)과 커피점토로 만들어져 100% 퇴비가 되는 캔들(15.0)도 판매하고 있어요.

 

잠깐 소개하자면 해브펀 카페 베이커리는 프랑스산과 캐나다산의 1등급 밀가루와 중금속이 없는 안데스산 소금, AOP버터를 사용하여 천연 발효종을 18시간 저온숙성하여 소화에 좋고 풍미가 좋은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해브펀 커피는 로스팅과 추출에 수분 측정기, 광학 측정기, 농도 측정기등을 활용하여 평균적인 QC를 통해 커피의 품질을 유지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SCA의 기준에 따라 여러 항목으로 평가된 80점 이상의 상위 생두만을 사용해 20°C이하 온도와 60% 미만 습도의 환경에서 그레인프로&진공포장으로 수분, 냄새, 산소를 차단해 생두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브런치 플레이,통오징어 투움바,해산물크림파스타,마운틴머쉬룸버거
브런치 플레이,통오징어 투움바 파스타,해산물 크림 파스타,마운틴 머쉬룸 버거

 

케잌과 빵 종류
케잌과 빵 종류

 

 

음료 메뉴
음료메뉴

 

브런치메뉴
브런치 메뉴

 

 

728x90

 

3. 스트레이 키즈 뮤비촬영지

밑에 보시는 곳이 바로 스트레이키즈 '슈퍼보드'의 뮤비촬영지로 포토스폿이라고 합니다. 빌보드 1위의 위상을 자랑하는 뮤비 촬영 장소로 유명세를 탔다고 해서 저도 한번 남겨 보았어요.

 

또한 이곳은 요즘 캠핑붐에 힘입어서인지 2023년도 봄시즌부터 카라반존, 글램핑존, 피크닉존, 오토캠핑존으로 나뉜 해브펀 글램핑이 오픈한다고 합니다. 캠핑하시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겠죠?

 

스트레이 키즈 뮤비촬영지
스트레이키즈 뮤비 촬영지

 

포토 스팟
포토 스팟

 

 

 

해브펀 카페의 원두와 드립백 봉투는 종이&water based코팅 소재가 융합된 친환경 소재로 종이류로 분리 배출할 수 있게 한 작은 노력을 보면서 여러모로 환경을 보호하려는 시도를 칭찬해주고 싶었습니다. 파주의 관광지를 돌아보실 때 한 번쯤은 가볼 만할 만큼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큰 규모이기에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